m 장력 관리를 통해 화물과 팔레트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장력/벨트 텐션 메타

장력 관리를 통해 화물과 팔레트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세경하이테크는 TENSITRON의 한국공식 대리점입니다.

 

팔레트 또는 적재물을 고정 할 때 어떻게 제품 손상을 방지하고 작업 사고를 피할 수 있을까요?

느슨한 하중이나 용기 또는 제품이 뭉개지지 않도록 끈이나 밴드의 장력이 적절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팔레트, 트럭 또는 철도 차량에 물품을 올바르게 고정하면 제품 손상을 방지하고 작업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올바른 스트랩 또는 타이 다운 장력 값을 얻는 것입니다.

물건이 너무 느슨하면 물건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너무 꽉 조이면 제품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장력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Tensitron에는 Tensitron STX-1 또는 STXM-1 Strap Tension meter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 장력 측정기를 사용하면 제품을 공차 내에서 일관되게 묶을 수 있으며 스트랩 또는 밴드의 장력을 객관적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제품과 화물을 보호하고 손상 방지를 위한 표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STX-1 또는 STXM-1 장력 측정기를 사용하면 품질 표준과 추적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트랩 미터에는 공간이 제한된 스트랩으로 쉽게 미끄러지는 평평하고 구부러진 접점이 있습니다. 

즉, 스트랩 미터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해 평평하게 조여진 밴딩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미터는 스트랩이 크든 작든 상관없이 작동합니다. 스트랩 미터의 접점은 스트랩 전체에 걸쳐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랩 장력은 스트랩 너비에 걸쳐 일관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폴리 스트랩부터 래칫 스트랩에 이르기까지 스트랩 미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미터는 펜스 와이어, 베일링 노끈 및 톱날과 같은 다른 재료에도 사용됩니다.

STX-1과 STXM-1 미터는 1파운드에서 2,000파운드 사이의 장력을 측정할 수 있으므로, 분쇄 가능한 깡통 팔레트, 한 트럭의 목재 적재 또는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