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CLAVIS 벨트 텐션메타 캘리브레이션 (교정) 방법
본문 바로가기

장력/벨트 텐션 메타

CLAVIS 벨트 텐션메타 캘리브레이션 (교정) 방법

세경하이테크는 CLAVIS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 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음파 교정기

CLAVIS 벨트텐션메타 음파 교정기

 

CLAVIS 벨트 장력 측정 장비가 사용되는 많은 산업 분야에서는, 장비의 교정 검사를 주기적으로수행해야하는 품질 보증 (QA) 절차가 필수적입니다. 모든 CLAVIS 장비는 교정 인증서 발급을 위해 제조업체로 반환이 가능하지만, 많은 QA 절차에서는 매일 또는 매주 확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CLAVIS 교정기는 30 ~ 600Hz 범위 내의 정확한 주파수에서 진동 변환기를 구동하는 휴대용 장치입니다. 벨트 장력 측정기의 감지 헤드 사이에 삽입하고 측정된 주파수와 구동 주파수 간의 비교가 이루어집니다. 캘리브레이터는 50Hz 간격으로 주파수 범위를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CLAVIS 교정기는 국가 표준에 따라 추적가능한 교정 인증서와 함께 발급됩니다.

 

교정기와 진동 변환기는 휴대용 케이스에 제공됩니다. 이 장치는 4 개의 표준 AA 크기 알카라인 배터리로 전원이 공급됩니다.


공명기

공명기 사용 예시

 

모든 CLAVIS 벨트 텐션메타에는 사용자의 간단한 교정 검증을 위해 정밀 기계 공진기가 제공됩니다.

공진기를 딱딱한 표면에 두드린 후 센서 헤드의 턱 사이에 위치시킵니다.

공진기는 250Hz에서 진동하며 해당 값이 반복 도출됩니다.


교정 장비(Calibration Rig)

 

가장 높은 정확도를 위해서, 사하중(dead weight) 벨트 교정은 벨트 주파수를 벨트 장력으로 변환합니다.

 

캘리브레이션 장비를 사용하여 벨트를 분할하고 응용 프로그램의 실제 풀리 위에 지지합니다. 풀리 중심 거리도 응용 프로그램 중심 거리와 일치하도록 설정됩니다. 벨트의 자유단(free end)은 직접, 또는 4x 중량이 곱해진 arm에 의해 로드됩니다.

 

정밀 중량이 점진적으로 추가되고 해당 벨트 주파수가 각 증분에서 기록됩니다. 장력에 대한 벨트 주파수 그래프가 그려져 향후 벨트 장력 측정을위한 기준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캘리브레이션 지그는 장력 벨트가 많고 자체 표준 시설을 유지하는 사용자가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정 장비가 벨트 보정을 단순화하기는 하지만, 이러한 벨트 직접 하중 방법은 쉽게 복제 제작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레버 arm을 확장하기 만하면 부하 배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표준 교정 장비는 최대 2000N의 벨트 부하로 벨트 장력 교정이 가능합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