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벨트텐션미터] CLAVIS TYPE 14 벨트 미터(벨트 장력계)
본문 바로가기

장력/벨트 텐션 메타

[벨트텐션미터] CLAVIS TYPE 14 벨트 미터(벨트 장력계)

세경하이테크는 CLAVIS(클라비스)사의 공식 한국 총판 대리점입니다.

 

TYPE 14 Belt Meter

Type 14 벨트미터는 톱니형 타이밍 벨트, 폴리 - vee 벨트, 간단한 vee 벨트 및 톱니 벨트의 장력을 측정하기에 적합한 벨트 텐션미터입니다.

주파수 측정 범위는 30Hz에서 600Hz로 대부분의 자동차 벨트 장력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Type 14는 높은 안정성 정밀도를 자랑하며, 공진기로부터 정확도 교정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으로 만든 이 벨트 미터는 환경이 거친 생산 라인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측정 대상 벨트로 접근이 어려운 경우에 따라, 치수가 다른 다양한 교환식 감지 헤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 14 Belt Meter는 알루미늄 바디와 일체형 센서 헤드가 있는 Type 4 Belt Meter의 견고한 버전으로, 조건이 거칠 수 있는 생산 라인에 사용됩니다. 이 미터는 비충전식 건전지에서만 작동합니다.

모든 음향 센서 헤드는 접근이 다른 벨트의 측정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음향 센서 헤드를 미터 측정기 베이스에 꽂을 수 있습니다.

모든 CLAVIS 미터에는 사용자가 간단한 교정 검증을 위해 정밀 기계 공명기(튜닝 포크_tuning fork)가 제공됩니다. 추가 캘리브레이션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CLAVIS는 소닉 캘리브레이션 미터를 공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 CLAVIS 특허 센서

· 캐리어 케이스

· 튜닝 포크(Checking Calibration)

· 교정 인증

기술 사양표

타입14 벨트텐션미터 기술사양표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