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다이나모메타] Edjunior Dynamomter (EDjr)
본문 바로가기

장력/다이나모메타

[다이나모메타] Edjunior Dynamomter (EDjr)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EDjunior 다이나모메타

EDjunior 다이나모메타는 하중 포인트에 곧바로 도달하고 부하를 적용하여 바로 판독합니다. Spartan 디자인은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무게 및 힘 측정을 위해 신뢰할 수있는 매우 잘 제작 된 기기를 원하는 산업에 대한 직접적으로 대응 가능합니다.

EDjunior는 Dillon EDXtreme 동력계의 설계에 포함된 철저한 엔지니어링에서 강점을 얻었습니다. 둘 다 동일한 연구 및 테스트 기반을 공유하여 재료 특성과 로드 셀 기술이 동일합니다. 개발 과정에서 선택한 결과로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측정을 일관되게 제공 할 수있는 매우 견고한 기기가 탄생했습니다.

가격을 고려할 때 EDjunior는 훨씬 더 놀랍습니다.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면 Dillon EDjunior를 경쟁 제품과 비교해 보십시오. 대안은 없습니다!

EDjunior는 품질 가치에 관한 것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손쉬운 조작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품질과 성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EDjunior를 통해 Dillon은 경제가 정확성, 긴 서비스 수명 및 가장 중요한 작업자 안전과 함께 나아갈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개요

· 가성비 보급형 동력계
· 높은 정확도 : 용량의 + 0.2 %
· 라이브 및 피크 디스플레이 모드
· 10Hz에서 데이터 캡처
· 낮음, 중간 및 높음 선택 가능한 해상도
·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측정 단위 선택 : lb, kg, N
· 읽기 쉬운 LCD 디스플레이
· +420 시간의 배터리 수명
· 7 : 1 안전율

 

사양

· 범위 : 500lb ~ 50,000lb (1t, 2t, 5t, 10t)
· 초과 적재 : EDJ 1,2 & 5T = 700 % EDJ 10 = 500 %
· 측정 단위 : lbf, kgf 및 뉴턴
· 해상도 : 1/1000 해상도
· 테스트 : BIT 테스트 가능
· 작동 범위 : -20 ° C ~ 70 ° C (-4 ° F ~ 158 ° F)
· 보호 : 교정 인증서와 함께 하드 폴리머 보관 ​​케이스 포함
· 재교정 : 12 개월마다
· Proof Load : 150 %
· 모드 : 라이브 및 피크 디스플레이 모드
· 캡처 속도 : 10Hz
· 정확성 : 기기 용량의 ± 0.2 %
· 배터리 : 수명이 420 시간 이상 2 x C 배터리
· 디스플레이 : 도트 그래픽 LCD 디스플레이는 전체 텍스트와 1 인치 높은 숫자를 지원합니다.
· 환경 : 지속적인 실외 사용에 적합
· 승인 : CE

안전하고 성공적인 리프팅 작업은  주사용 리프팅 장비 및 액세서리의 지속적인 안전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장비에 장애가 발생하면 심각한 부상을 입거나 심지어 치명적인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법은 이러한 위험을 적절히 관리하기 위해 리프팅 장비를 제공, 제어 및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여러 가지 특정 의무를 부과합니다.

Dillon은 장비와 관련된 사람 모두에 대해 정확하고 안전하게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측정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클릭하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