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리프팅 및 호이스팅 안전 보장을 위해 Dillon 다이나모메타를 활용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장력/다이나모메타

리프팅 및 호이스팅 안전 보장을 위해 Dillon 다이나모메타를 활용하는 방법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아프리카 가봉의 가스 탱크 설치 사례로 보는

다이나모메타 활용법

 

 

아프리카 가봉의 가스 탱크 설치에 21 톤 돔 지붕을 설치할 때 유럽 최대 강철 케이블, 리프팅 및 호이 스팅 장비 전문가 중 하나 인 Mennens는 설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Dillon 장비를 선택했습니다.

팀은 Dillon EDjunior 로드 셀을 사용하여 무거운 하중을 들어 올리고, 당기고, 배치하는 데 사용되는 와이어 로프가있는 수동 호이스트 를 테스트했습니다. 다음으로, 지붕을 제자리에 올리는 데 사용되는 리프팅 장비의 안전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EDXtreme 로드 링크를 사용하여 가스 탱크의 림 주위에 위치한 대빗을 테스트했습니다.

 

 

EDXtreme 장치를 탱크 주변에 배치된 21 개의 대빗 각각에 부착 한 팀은 하나의 무선 컨트롤러에서 결과를 확인하여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원격 커뮤니케이터를 통해 여러 동력계의 데이터를 연결하고 볼 수있는 기능을 통해 팀은 모든 리프트 포인트의 데이터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단 하나의 장치에서 총 부하를 계산할 수있었습니다.

 

 

Mennens의 대변인은 말합니다.

 

 

“우리는 Dillon EDXtreme을 사용하여 가스 탱크 돔을 들어 올릴 준비를 위해 모든 대빗을 테스트했습니다.

목표는 21 개의 davits와 21 개의 동력계를 사용하여 31T 돔을 들어 올리는 것이 었습니다.

측정 도구의 강도와 정확성에 대한 완전한 확신이 필요했기 때문에 Dillon 장비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설치 속도를 늦추지 않고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했습니다. 작업은 12 시간 만에 완료되었으며

21 개의 래싱 스트랩과 4 개의 고정 장착 플레이트로 돔을 고정했습니다.”

 

사용자 정의 기능과 정교한 통신 옵션을 갖춘 EDXtreme은 단일 위치에서 일련의 중요한 스트레스 지점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멀티 태스킹 작업 또는 멀티 링크 시스템에 쉽게 적응합니다. EDXtreme과 Communicator가 모두 켜지면 RF (무선) 기능 (최대 300 미터)은 사용되는 EDXtreme의 수에 관계없이 즉시 연결을 제공합니다.

 

 

Mennens는“Dillon은 25 개의 동력계를 하나의 커뮤니케이터에 연결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몇 안되는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은 모든 21 개 EDXtreme에 이름을 등록하고 할당 한 Dillon 팀의 이니셔티브로 모든 것이 즉시 작동하도록했습니다. "

 

Mennens에 대해

100 년 이상의 지식과 경험으로 Mennen은 Benelux의 시장 리더가되었습니다. 그들의 활동은 공급, 설치 및 조립, 검사 및 인증, 수리 및 유지 보수, 정보 및 교육 등 전체 스펙트럼을 포괄합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