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다이나모메타] 영국 남극 조사에 사용되는 Dillon AP 다이나모메타
본문 바로가기

장력/다이나모메타

[다이나모메타] 영국 남극 조사에 사용되는 Dillon AP 다이나모메타

 

 

 

영국 남극 조사에 사용되는 Dillon AP Dynamometer

 

Dillon은 지난 6년 동안 영국 남극조사국에 장력 측정 장치를 공급해, 이러한 극한 조건에서의 중요한 탐사 작업이 안전하고 정확하게 수행될 수 있도록 도와 왔습니다.

 

최근에, Dillon은 AP 동력계를 남극의 핼리 6 연구소에 기반을 둔 고성능 프로젝트에 제공했습니다. 2012년부터 운용되고 있는 핼리 6호는 8개의 서로 연결된 interlinked pod로, 극한의 날씨를 견딜 수 있게 설계됐습니다.

 

 

 

 


 

AP Dynamomter는 빙붕 균열 확대로 인해, 2016-17년 새롭고 안전한 장소 이동에 사용되었습니다.

 

기지에는 연구실, 사무실, 관측 플랫폼, 발전기 및 그곳에서 일하고 사는 과학자들을 위한 생활공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키 위에 제작된 Pod는 전문 중형차에 의해 얼음 위를 가로질러 기지를 그 자체로 견인하는데 사용됩니다. 기지 이동은, 웨델 해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는 브룬트 빙붕때문에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이 빨간 기지는 무게가 220톤입니다. 기지에는 폭설로 인해 스테이션이 매립되지 않도록 자체를 올릴 수 있는 유압 레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견인 장비 사이에 있는 AP 다이나모메타에 12톤의 힘이 표시되면서, 연구팀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기지를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세경하이테크는 Dillon사의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해당 제품 및 기타 다이나모메타 관련 다양한 기술 상담을 해드리오니 하단 배너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