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항공기 케이블 텐션메타] ACX 항공기 케이블 장력 사례연구 PSA Airlines
본문 바로가기

장력/케이블 텐션 메타

[항공기 케이블 텐션메타] ACX 항공기 케이블 장력 사례연구 PSA Airlines

 

세경하이테크는 TENSITRON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ACX 항공기 케이블 텐션메타 사례연구

BACKGROUND

오하이오 주 데이턴에 본사를 둔 PSA Airlines는 Bombardier 지역 제트기로만 구성된 모든 제트 항공기를 운영합니다. 그들의 팀은 아메리칸 항공을 대신하여 거의 100 개의 목적지로 매일 800 편 이상의 비행을 실행합니다.

CRITICAL TENSION

PSA의 임무는 만족스러운 고객을 항상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제 시간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비행 제어 시스템과 관련된 항공기 케이블을 자주 확인하여 안전을 보장합니다. 특정 영역에서 항공기 케이블의 장력을 확인하여 필요한 장력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NSITRON SOLUTION

Tensitron ACX-500-1 장력 측정기는 9 개의 PSA Airlines 기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Norfolk, VA 기지는 러더 연결 케이블, 에일러론 및 엘리베이터를 포함한 중요한 장력 영역을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수년 동안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역의 정확한 긴장은 PSA에게 안전한 비행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확신을줍니다. 또한 ACX-500-1 장력 측정기를 사용하여 조수석 도어의 휠 보조 케이블을 테스트합니다. PSA는 항공기 케이블의 장력을 확인하기 위해이 미터를 신뢰합니다.

ACX-500-1을 사용하는 공간은 좁을 수 있습니다. 미터의 작은 크기와 휴대 성 덕분에 한 손으로 패널과 물체 주변에 닿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측정기는 또한 PSA가 어려운 공간에 있는 동안 판독 값을 저장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불편한 위치에서 디스플레이를 읽을 필요없이 나중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PSA가 인정하는 ACX-500-1 장력 측정기의 다른 중요한 기능은 사용 편의성, 간단한 판독 및 견고한 배터리 수명입니다.

ACX-1 시리즈 장력 측정기는 5lbs에서 장력을 테스트합니다. 최대 500 파운드 또한 많은 일반적인 항공기 케이블에 대한 사전 보정이 함께 제공됩니다. 원하는 장력 범위와 케이블 크기에 따라 여러 모델로 제공됩니다. 맞춤형 교정도 가능합니다.

관련 제품 : ACM 시리즈 장력 측정기는 아날로그 판독 값을 사용하여 항공기 케이블 장력을 테스트합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TENSITRON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네임카드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