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항공기 케이블 텐션미터] Tensitron ACX 항공기 케이블 장력 측정기
본문 바로가기

장력/케이블 텐션 메타

[항공기 케이블 텐션미터] Tensitron ACX 항공기 케이블 장력 측정기

세경하이테크는 TENSITRON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ACX 텐션메타

Tensitron 항공기 장력 측정기로 항공기를 안전하게 정비하세요.

ACX-1 미터는 정확한 케이블 장력을 확인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을 보여줍니다. 최소 비용과 시간 을 소모하여 항공기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세요. Tensitron 장비는 1/16 인치에서 1/4 인치까지의 항공기 케이블의 장력, 5에서 25까지의 CWT 케이블 크기 및 2.0mm에서 4.0mm의 미터법 케이블을 신속하게 점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케이블 크기에 대한 교정은 요청시 제공됩니다.


개요​

최대 1/4”직경의 항공기 케이블 또는 기타 고정 케이블에 이상적입니다.

mm, inch 및 CWT 직경 측정

.5 lb. ~ 1,200 lb 장력범위

빠르고 쉬운 한 손 조작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 접근 가능

읽기 쉬운 백라이트 디지털 디스플레이

선택 가능한 단위 (lb., kg 또는 daN)

데이터 저장 및 통계

정확도: ±2% (ACX-1200-SCB: ±3%)

배터리: NiMH (NOT lithium ion). 재충전식. 최대 8시간 사용가능

데이터 출력: Analog Output (Option “A”) 또는 RS-232 Serial Output (Option “E”)

 


사양

 

정확도 : +/- 2 % 풀 스케일. ( 풀 스케일 +/- 3 %인 ACX-1200-SCB 제외)

배터리 : NiMH (리튬 이온 아님). 충전식. 충전 당 최대 8 시간 연속 사용.

너비 : 최대 250 파운드 범위의 모델은 3.4 인치 너비. 250 파운드 이상의 범위를 가진 미터는 5.2”너비.

데이터 출력 : 아날로그 출력 (옵션“A”) 또는 RS-232 직렬 출력 (옵션“E”)을 애드온 옵션으로 사용 가능.

보증 : 공장 결함에 대해 1 년


사용 동영상


모델별 세부 사항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