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푸리에 벨트 측정 시스템] 자동 벨트 장력 검사기 - CLAVIS Belt Measurement System
본문 바로가기

장력/벨트 텐션 메타

[푸리에 벨트 측정 시스템] 자동 벨트 장력 검사기 - CLAVIS Belt Measurement System

 푸리에 벨트 측정 시스템

 Fourier BMS는 광학 센서 헤드를 사용하여 구동 벨트 장력을 측정합니다.

 


 

 

Fourier는 어디에 사용될까요?

 

 

  

Clavis FourierBMS는 수많은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품질 보증 및 생산 라인 조립을 위해 당사의 벨트 측정 장비는 제품 및 프로세스 개선에 중요한 기여를 합니다. 

 

글로벌 대기업에서 중소 기업에 이르기까지 푸리에 시스템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정밀도로 신뢰할 수있는 측정 결과를 보장합니다. 

 

자동차 생산 라인과 HVAC 조립에서 통합 OEM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산업에서 당사의 벨트 측정 기술을 활용합니다.

 

 

전력 보조 스티어링 (EPAS)

파워 스티어링 (EPS / EPAS) 또는 모터 구동 파워 스티어링 (MDPS)은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차량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센서는 스티어링 칼럼의 위치와 토크를 감지하고 컴퓨터 모듈은 스티어링 기어 또는 스티어링 칼럼에 연결된 모터를 통해 보조 토크를 적용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 조건에 따라 다양한 지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Clavis는 TRW, Nexteer (Delphi), SKF 및 Hitachi의 4 개 볼륨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모든 EPAS 장치의 벨트 장력을 측정합니다. 

 

 

차량 및 엔진 어셈블리 

자동차의 FEAD (Front-End Auxiliary Drive) 또는 액세서리 드라이브 시스템은 교류 발전기, 냉각수 펌프, 파워 스티어링 펌프 또는 A / C 압축기와 같은 보조 장비를 구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액세서리는 폴리 V- 벨트 또는 서 펜타 인 벨트에 의해 구동되며, 그 장력은 기계식 또는 유압식 장력 시스템을 사용하여 필요한 하중에 정확하게 조정됩니다. 

 

가이드 풀리는 프런트 엔드 액세서리 주위에 필요한 랩 각도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폴리 V- 벨트는 엔진 토크를 전달하는 고부하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대 350Nm는 크랭크 샤프트에서 모든 액세서리로 미끄러지지 않고 현대 자동차에서 드물지 않습니다. 

 

 

운송 냉동 장치 

대부분의 운송 냉동 장치는화물의 온도를 제어하기 위해 트레일러에 부착됩니다. 트레일러 내부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해야합니다. Clavis는이를 달성하기 위해 압축기 및 기타 중요한 기능을 구동하는 엔진의 벨트 장력을 측정합니다.  

 

 



  

센서헤드

 

FourierBMS는 케이블을 통해 제어 캐비닛에 연결된 광학 센서 헤드를 사용하여 벨트의 주파수를 측정합니다. 센서 헤드에는 적외선 광학 센서와 벨트 진동 신호를 복구하는 스펙트럼 일치 광 다이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센서에는 벨트를 진동시키는 데 사용되는 솔레노이드 구동 전기 기계식 해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외선 광학 센서는 벨트 진동을 FourierBMS 제어 캐비닛에 의해 처리되는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어떤 센서 헤드를 사용할까요?

 

소형 센서 헤드

50 개 이상의 다양한 센서 헤드 구성이 가능합니다. 특정 고객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 및 제조되었습니다. 

 

 

 

 

장거리 센서 헤드

 관통 구멍 및 벨트에 도달하기 어려운 다양한 길이와 직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센서 헤드

 특정 유닛에 맞게 맞춤 제작된 조정 가능한 센서 헤드를 통해 단일 센서 헤드가 서로 다른 장치와 설정에서 측정할 수 있습니다. 

 

 

 

 

 


폐쇄 루프 시스템

 Clavis는 벨트 장력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측정, 모니터링 및 정확하게 제어하는 폐쇄 루프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FourierBMS 폐쇄 루프 시스템은 장력을받는 벨트의 최적 목표 장력을 자동으로 달성하고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컨트롤 캐비닛

하드웨어 컨트롤러 기능

 

 

통신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최고의 의사 결정에 도달하기 위한 기업의 요구는 그 어느 때보다 도처에 있습니다. FourierBMS는 운영자 및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다른 시스템 및 하위 시스템과상호 작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LC는 플랜트 품질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제공하고 수신하여 시스템 투명성에서 중요한 데이터 수집 및 보고 역할을 합니다. 고급 공정 제어 및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쉽게 보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Fourier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PROFINET 네트워크 이더넷

· Profibus

· RS232 직렬 연결

· 24v 격리 출력 

 

· 지멘스, 앨런 브래들리, 미쓰비시가 제작한 다양한 푸리에 BMS 컨트롤러를 개발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CLAVIS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