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 필름 두께 측정기 ] Brunswick Film Thickness Measurement
본문 바로가기

두께/두께 측정기

[ 필름 두께 측정기 ] Brunswick Film Thickness Measurement

Brunswick사의 필름 두께측정기를 소개합니다. 측정 해상도가 0.0002mm인 우수한 성능을 가진 정밀 측정기입니다.

또한 일반 두께측정기와 다르게, 플로팅 앤빌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접촉팁과 대상물간 높은 밀착이 가능해 더 정밀성을 한 층 끌어올렸습니다.


시스템 # 1-이코노미-

해당 모델은 얇고 부드러운 재료에서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두께 측정을 위한 가장 경제적인 제품이며, 미국 최대의 필름 제작사들이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Brunswick의 MP-1 계측 프로세서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최대 .040 "두께의 재료에서 .000005"(. 0002 mm) 두께 측정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는 푸시 버튼 제로화, 인치 / 메트릭 변환 및 데이터 수집을위한 RS-232 디지털 출력을 제공합니다.

게이지 스탠드에는 평평한 고정식 강철 앤빌과 수동식 미세 조정 기능이 있습니다.

게이지 프로브가 앤빌에서 나와 약 2 온스의 게이지 힘을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수동으로 들어 올립니다.

프로브 접촉 팁은 1/4 "직경의 평평하고 3/4"의 전체 직경으로 천천히 테이퍼링되어 쉽게 들리거나 막힘 현상이없는 필름 측정이 가능합니다.

컨택트 팁은 경화된 스틸로 제작되어 컨택트 평행도를 유지하기 위해 랩핑이 용이합니다.

이 시스템에는 간단하고 빠른 교정 확인을 위해 인증 된 강철 .01000 "게이지 블록이 제공됩니다.


시스템 # 2 -퍼포먼스-

퍼포먼스 모델은 효율성을 향상시켜 검사 속도를 높이고, 시간이 소모되는 정렬 정비 절차를 제거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Brunswick의 MP-1 계측 프로세서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하며 최대 .040 "두께의 재료에서 .000005"(. 0002 mm) 두께 측정 해상도를 보여줍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푸시 버튼 제로화, 인치 / 메트릭 변환 및 데이터 수집을위한 RS-232 디지털 출력을 제공합니다.

TMS-1 Gage stand는 Brunswick만의 독특한 "Floating Anvil" 개념을 특징으로 하여, 접촉 평행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주기적인 정비가 필요없습니다. 게이지 팁이 힘을 가할 때마다 플로팅 앤빌은 자동으로 프로브 접촉과 완벽한 평행으로 정렬됩니다.

TMS-1 스탠드는 기존 게이지 스탠드보다 견고하고 부피가 작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탠드 앤빌에 튀어 나온 게이지 프로브는 진공 수축 기능을 추가합니다. 작업자는 필름 샘플을 삽입하거나 이동하기 전에 손으로 진공 펌프를 꽉 쥐어 프로브 접촉 팁을 들어 올려 스트레칭 또는 걸림을 방지합니다.

제공된 프로브 접점 팁에는 1/4 "직경의 평평한 모서리가 있으며 잔문제 없는 게이징이 가능합니다. 프로브 팁과 플로팅 스탠드 앤빌은 모두 매우 긴 수명을 위해 랩핑 된 카바이드로 구성됩니다.

빠른 시스템 교정 확인을 위해 인증 된 .01000 "스틸 게이지 블록이 제공됩니다.


시스템 # 3-랩 / R & D-

검사 방법 개발 및 다양한 재료의 특성을 실험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이 시스템은 가변 게이지 힘의 이점을 더했습니다. 이 시스템에서 1/4 "직경의 카바이드 프로브 접점 팁은 일반적으로 TMS-1 스탠드의 플로팅 앤빌에서 위쪽 또는 위쪽으로 튀어 나옵니다.

프로브에 가해지는 공기 압력은 게이지 기능의 원격 작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게이지 압력을 변화시키기 위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MP1VF 계측 프로세서 디스플레이에는 시스템 # 2의 모든 기능과, 공기압 조절, 계량 및 스위칭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프로브 내 공기는 2 내지 6 PSI의 범위에서 조절 될 수 있으며, 10 내지 100 그램 측정 힘 범위로도 변환됩니다.

프로브로의 공기 공급은 래칭 전면 패널 푸시 버튼, 공급된 풋 스위치 또는 외부 스위치로 온/오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교정 검증을 위해 인증 된 .01000 "스틸 게이지 블록이 제공됩니다.

작동을 위해서는 여과된 20-60 PSI의 공기 공급이 필요합니다. 공기 연결은 일반적인 1/4 "빠른 분리 커플러로 이루어집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