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열간 등압 성형] AIP사의 Hot Isostatic Press 소개글
본문 바로가기

HIP

[열간 등압 성형] AIP사의 Hot Isostatic Press 소개글

세경하이테크는 AIP 공식 한국 에이전트입니다.


 

AIP는 다양한 크기, 압력 ​​및 유형을 제공하지만 대학 및 실험실에서 구입하는 사양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AIP의 HIP 처리 시스템은 시중에 판매되는 HIP 설비에 비해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하고 운영이 간편하며 가장 진보 된 제어 장치 및 퍼네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의 HIP 시스템은 ASME 인증 및 National Board 등록 압력 용기와 함께 표준으로 제공되며 전 세계적으로 승인됩니다.

AIP HIP 장치는 Allen-Bradley 프로그래머블 컨트롤러로 제어되며, 최신 그래픽 제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로 관리 감독해 사용이 매우 쉽고 정확한 로깅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포함한 로컬 또는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시스템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자동 사이클을 수행합니다.

HIP 장치에는 Hydro-Pac, Inc. 전기 유압식 압축기가있어 30,000psi까지 안정적으로 펌핑 할 수 있습니다.

각 시스템에는 하나의 퍼네이스가 제공됩니다.

2200 C 카본 퍼네이스,

1450 C 몰리브덴 퍼네이스

1200 C 칸탈의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퍼네이스는 용기에 쉽게 연결되고 교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후 시스템에서 사용할 추가 퍼네이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핫존은 온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많은 고객들이 각기 다른 용도로 다양한 퍼네이스를 구매합니다.

카본 퍼네이스

카본 퍼네이스는 고온 세라믹 작업에 사용되며 질소 사용이 중요한 경우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카본 퍼네이스는 진공 상태에서 1700 ° C까지 사용할 수 있어 소결 (바인더 만) 및 저압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달성 될 수 있는 진공 수준은 전형적으로 약 100 내지 200 미크론입니다.

몰리브덴 퍼네이스

 

몰리브덴 퍼니스는 매우 클린하며 대부분의 금속뿐만 아니라 알루미나 및 지르코니아와 같은 세라믹에 사용됩니다. 몰리브덴 퍼니스는 아르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nthal 퍼니스는 견고하며 금속 및 주조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20 %의 산소로 작동 할 수 있으므로 고장이 발생하기 쉬운 초전도체 및 산화물 세라믹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45,000psi (300Mpa) 및 60,000psi (400Mpa) 버전의 장치를 제공하여 그레인 성장을 줄이기 위해 온도를 낮추어야 할 때 세라믹 및 나노 파우더 작업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