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엘리베이터 케이블 장력 측정에 사용되는 Dillon Quick Balance 텐션메타 사례
본문 바로가기

장력/와이어 텐션 메타

엘리베이터 케이블 장력 측정에 사용되는 Dillon Quick Balance 텐션메타 사례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엘리베이터 케이블 장력 측정에 사용되는

Dillon Quick Balance 텐션메타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MEI (Minnesota Elevator, Inc.)는 상업 및 산업 설비를 위한 엘리베이터의 설계, 제조 및 서비스 분야에서 거의 40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맞춤형 엘리베이터 설계 / 제조는 물론 자산 관리 회사, 학교, 병원 및 기타 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및 현대화를 전문으로 하여 인프라를 확장중입니다.

이 프로젝트 외에도 MEI는 매년 수많은 엘리베이터를 유지 보수하고 서비스하여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며 와이어 로프 장력이 균형을 이루도록합니다. 이 과정은 엘리베이터 서비스 기술자에게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MEI의 현장 운영 담당 부사장 Ron Romnes는 "각 엘리베이터 차량은 3 ~ 10 개의 와이어 로프에 매달리고 각각의 와이어 로프는 동일한 하중을 견뎌야한다"고 말합니다. 한 와이어 로프가 다른 와이어 로프보다 더 많은 하중이 걸릴 경우, 불규칙적 마모뿐만 아니라 안정성 없는 움직임이 발생합니다.

표준 장비를 사용하여 와이어 로프 장력을 테스트하려면, 서비스 기술자가 스프링 타입 스케일로 와이어 로프를 텐셔닝하는 데 약 1 시간이 걸리며, 각각의 균등 한 장력을 얻기 위한 반복작업이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에 부가되는 총 하중이 5 % 이상 증가하지 않도록 적절한 하중을 가하도록 하기 위해, 수정 전후에 엘리베이터 카의 무게를 측정해야하므로 프로세스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작업자가 엘리베이터의 무게를 결정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끄고 차량을 크레인으로 끌어 올려야합니다. 이 과정은 이동 시간을 제외하고 2 시간 이상 걸리는 시간이 소요되는 프로세스였습니다. 엘리베이터 수정이 완료되면 전체 프로세스를 반복해야합니다. 이는 상당한 인건비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불편했습니다.

개별 와이어 로프 장력 데이터와 전체 엘리베이터 중량을 수집하는 프로세스를 촉진하기 위해 MEI는 Dillon Force Measurement의 Quick Balance Tension Meter를 선택했습니다. Quick Balance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와이어 로프 장력을 측정하고, 이를 장치의 메모리에 저장된 개별 와이어 로프의 목표 설정과 비교합니다. 또한 수집 된 측정 값을 합산하여 전체 엘리베이터 중량을 산출합니다.

Dillon의 지역 영업 관리자 인 Wayne Wille는 "Quick Balance Tension Meter는 각 개별 와이어 로프에 고정되어 힘 등급 또는 와이어 로프 장력을 결정합니다. Quick Balance는 단 한 사람만 조작하면 되며, 탈부착, 힘 측정에 단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라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Quick Balance는 각 와이어 로프에 부하되는 힘의 레벨을 수집하여 표시하므로 서비스 기술자는 장력 측정 값을 신속하게 비교하고 어떤 조정이 필요한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장치 내부의 계산기를 사용하면 한 명의 기술자가 수동 설명서 나 변환 차트 없이도 와이어 로프 장력을 확인하고 전체 엘리베이터 무게를 몇 분 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mnes는 이러한 비용 절감과 함께 와이어 로프 점검을 측량과 같은 작업에 통합함으로써 작업을 최적화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Romnes는 "엘리베이터를 정비할 때 영업 사원을 파견하여 엘리베이터 샤프트를 조사하고 그 측정 값과 정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다른 모든 요소를 ​​기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업 담당자는 Quick Balance를 사용하여 전체 엘리베이터 중량을 수집 할뿐만 아니라 카운터 웨이트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영업 및 서비스 팀을 위해 초기 방문시 몇 분을 더 소요함으로써, 고객의 엘리베이터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현장 시간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수정이 완료되면 한 명의 기술자가 엘리베이터와 카운터 웨이트를 모두 측정하여, 서로 정확한 비율인지 확인하고 올바른 작동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mnes는 이렇게 말합니다.“Quick Balance로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2 명의 기술자가 2 시간 30 분 동안 운영하던 작업에 이제는 한 사람이 5 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