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장력이 와이어, 필라멘트 또는 섬유 사용 공정 품질에 미치는 영향
본문 바로가기

장력/와이어 텐션 메타

장력이 와이어, 필라멘트 또는 섬유 사용 공정 품질에 미치는 영향

세경하이테크는 Tensitron의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필라멘트, 섬유 또는 와이어를 사용하여 공정에서 정확한 장력을 얻는 것이 어려우신가요?

폐기물을 줄임으로써 비용을 절약해야 하시나요?

부적절한 장력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주고 있나요?

 

장력 측정기(텐션메타)를 사용하면 정확한 장력 측정을 보장하고, 장력 제어를 정확하고 일관되며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품질 및 제어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왜 장력이 중요할까요?

장력은 제조 및 테스트 환경에서 제품 또는 프로세스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장력을 제대로 잡으면 폐기물을 줄임으로써 생산 된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장력이 잘못되면 제품이 손상되거나 불량품이 될 수 있습니다.

장력을 어떻게 테스트 할 수 있을까요?

원사 장력 일관성 유지, 품질 코일 생성, 광섬유 처리, 전선 압출, 비틀림 공정 모니터링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정확하고 안정적인 장력 측정을 위해 장력 측정기를 사용하십시오. Tensitron은 제조 및 테스트 환경에서 프로세스 및 품질 관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TX-1 시리즈 디지털 장력 측정기를 다룹니다.

 

TX-1 장력 측정기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TX-1 장력 측정기는 움직이는 대상물 또는 고정식 대상물의 스팟 장력 테스트를 위한 첨단 디지털 측정기입니다. TX-1 미터는 그램, 파운드 또는 뉴턴 단위로 장력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광범위한 표준 메뉴는 구리 와이어 및 필라멘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재료에 대해 최대 10 개의 맞춤형 교정을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TX-1은 다음과 같은 세부 요소를 제공합니다.

 

- 저렴한 비용, 높은 정밀도
- 빠르고 쉬운 조작
- 견고하고 내구성있는 디자인
- 측정 가능한 품질 관리
- 데이터 저장, 출력 및 모니터링 기능
- 0 ~ 5,000 그램의 장력 범위


TX-1 장력 측정기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TX-1 장력 측정기는 3 롤러 시스템을 사용하여 장력을 빠르고 쉽게 테스트합니다. 장비를 대상물에 고정하고 방아쇠를 잠그고 측정 값을 읽으십시오. 데이터 평균화 기능은 빠르게 움직이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판독 값을 균일하게 도출시킵니다. 장착 브래킷을 사용한다면 손을 대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모니터링 및 품질 관리를 위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나요?

데이터 로깅을 통해 측정 데이터를 저장, 조작 및 평가하여 프로세스, 문서 품질 및 트리거 작업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TX-1은 어떤 유형의 재료에서 장력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구리 와이어
자석 와이어
EDM 와이어


섬유
필라멘트
섬유 유리 로빙
광섬유 가닥
탄소 섬유
얇은 케이블
필름
줄자
좁은 직물
평평한 재료 등 ,,

TX-1 Tensitron 텐션 미터로 정밀하고 측정 가능한 품질 관리를 달성하세요!

필라멘트, 섬유 또는 와이어의 장력을 측정 할 때 품질, 수율 및 공정 제어를 향상시킵니다. 

카타로그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