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AIP Hot Isostatic Press Features - AIP사의 열간 등방압 성형 장치에 대한 개요
본문 바로가기

HIP

AIP Hot Isostatic Press Features - AIP사의 열간 등방압 성형 장치에 대한 개요

AIP 시스템은 시장에 출시된 어떤 HIP 업체보다 우수한 성능, 최고의 가격을 제공하며, 간편한 조작, 가장 진보된 제어장치와 퍼네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ASME 코드와 National Board 등록 압력 용기로 등록되어  전세계 표준에 부합합니다.

AIP HIP 유닛은 앨런-브래들리 프로그램이 가능한 컨트롤러에 의해 제어되며, 매우 쉬운 사용법과 정확한 기록을 위해 최신 그래픽 제어 소프트웨어를 운용합니다.

 

 

소프트웨어 디스플래이


제어는 인터넷을 포함하여 로컬 또는 원격 조종이 가능합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완전한 자동 사이클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IP 유닛은 30,000 psi까지의 펌핑이 안정적으로 가능하도록 Hydro-Pac 사의 전기 유압 압축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각 시스템에는 하나의 퍼네이스가 공급됩니다.

2200 C 카본 용해로, 1450 C 몰리브덴 용해로 또는 1200 C 칸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용해로는 쉽게 베셀에 삽입할 수 있으며 교체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초기 또는 이후 시스템에 사용할 추가적인 용해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핫존은 온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용도를 위해 다양한 퍼네이스를 구입하곤 합니다.


카본 퍼네이스는 고온 세라믹 작업에 사용되며, 질소 사용 의향이 있을때 활용됩니다.카본 퍼네이스는 진공 상태에서 1700 C까지 사용할 수 있어 소결(Binder less only) 및 저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달성 가능한 진공 수준은 일반적으로 약 100에서 200 미크론입니다.

카본 퍼네이스


몰리브덴 퍼네이스는 매우 클린하고 알루미나 지르코니아 등의 세라믹 소재와 대부분의 금속에도 사용됩니다. 몰리브덴 용광로는 아르곤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몰리브덴 퍼네이스


칸탈 퍼네이스는 견고하며 금속과 캐스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20% 산소에서도 작동할 수 있으므로 break down하기 쉬운 초전도체 및 산화물 세라믹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칸탈 퍼네이스



또한 그레인 성장을 줄이기 위해 온도를 낮출 필요가 있을 때, 세라믹과 나노 파우더 작업에 적합한 45,000 psi (300 Mpa)와 60,000 psi (400 Mpa) 버전으로 유닛을 제공합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