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흡수성 시험기]반자동 Cobb 테스터 (RL-SAC-A)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흡수성 시험기]반자동 Cobb 테스터 (RL-SAC-A)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사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 문의는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반자동 Cobb 테스터

RL-SAC-A는 종이의 수분 및 오일 흡수 능력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Cobb 장비를 사용하면 종이 시트에 침투하는 액체의 양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종이 1m2 당 지정된 시간에 흡수 된 액체의 계산 된 무게입니다.

 

개요

· Unger 유형 Cobb 장비.

· 샘플 테스트 영역 100cm2

· 물과 기름에 유효합니다.

· 테스트 시작, 사전 알림 및 종료 알람에 대한 자동 청각 경보 기능이있는 타이머 (배터리 포함)

· 시료를 더 잘 담그기 위해 실린더 용기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 표준 사양에 따라 제조되었습니다.

· 질량이 10 ± 0,5 Kg 인 통합 압력 롤러, 표준 사양.

· 흡수를보기위한 유리 용기 바닥.

·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

· 샘플 준비의 용이성을 위해 절단 템플릿과 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CE 마크

테스트 방법

RL-SAC-A Cobb 테스터는 종이 시트를 관통하는 액체의 양을 측정합니다. 종이 1m2 당 지정된 시간에 흡수 된 액체의 계산 된 무게입니다.

 

먼저 실린더 용기에 100ml의 액체를 붓습니다. 건조 샘플의 무게를 측정하고 (가장 가까운 밀리그램으로 조정) 테스트 할면이 위를 향하고 주변과 접촉하도 놓습니다.

 

레버로 용기를 180º 돌립니다. 타이머가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실린더에 포함 된 액체는 이제 샘플과 접촉합니다.

경보 음은 사전 통지를 위해 프로그래밍 된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용기를 초기 위치로 되돌립니다.

 

용기 커버를 열고 테스트 된 습식 샘플을 제거하고 젖은면이 위로 향하게하여 병에 넣은 종이 위에 놓습니다. 이 병입 용지는 이동식 지지대에 미리 배치해야합니다.

 

선택한 산업 표준에 따라 결정된 시간이 충족되면 샘플 위에 두 번째 병입 용지를 놓습니다. 10kg 롤러를 두 번 (앞으로 한 번, 뒤로 한 번) 우회하여 샘플에서 과도한 액체를 제거합니다. 샘플을 통과 할 때 롤러에 추가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다음으로 젖은면이 안쪽을 향하도록 샘플을 접고 무게를 다시 측정합니다. 이제 액체 흡수를 제곱미터 당 그램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Cobb 테스트를 완료하려면 200 ~ 250g / m2의 블로팅 페이퍼와 0.001g의 정확도를 가진 분석 스케일도 필요합니다.

산업 표준

ISO 535, TAPPI T441, EN 20535, BS EN 20535, DIN 53132, SCAN P12

기타

· 기기 크기 (W x D x H) : 430 x 380 x 270mm (17 x 15 x 11in)

· 순 중량 : 20kg (44lbs)

· 배송 중량 및 크기 : 580 x 450 x 380mm (23 x 18 x 15in) / 총 무게 : 30kg (66 파운드)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