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INKOMETER] THWING ALBERT사 Inkometer 1100 인쇄적성시험기
본문 바로가기

인쇄적성/인코메타

[INKOMETER] THWING ALBERT사 Inkometer 1100 인쇄적성시험기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하세요.


Inkometer 1100 인쇄 적성시험기

인쇄기의 잉크 분배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동적 조건을 시뮬레이션 한 Inkometer는 잉크의 점성 및 길이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Inkometer 1100의 일관성을 통해 여러 잉크를 빠르게 비교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잉크를 평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프레스 생산에서 품질 관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방법 저장, 통계보고 및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을 포함하며 인쇄 및 잉크 개발 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도구를 테스트 연구소에 제공합니다.

Inkometer (1100)는 인쇄기의 잉크 - 분배 시스템의 동적 조건에 매우 근접한 조건 하에서 인쇄 잉크의 외관상의 점착성을 측정합니다. 테스트 장비는 품질을 검증, 테스트 및 개선하기 위해 연구 개발, 품질 관리 및 공정 평가를위한 최고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 Inkometer는 잉크 필름 분할과 롤러 속도, 필름 두께, 온도 및 솔벤트 증발의 영향과 관련된 통합 된 힘을 측정합니다.

 

Inkometer (1100)는 3 개의 롤러로 구성됩니다.

 

1) 중앙 롤러는 온도 제어 황동 롤러입니다.

2) 하부 롤러는 진동 고무 조성물 분배 롤러입니다.

3) 상단 롤러는 압착을 측정하는 측정 시스템에 부착 된 고무 합성 롤러입니다.

 

롤러는 표준 및 UV 잉크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동 롤러 온도는 정전식 순환기(CTC)가 제공하는 냉각수 혼합물을 순환하여 제어합니다.

 

점착은 그램 미터로 기록되며 사전 설정된 필름 두께와 온도로 알려진 속도로 잉크 필름을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토크를 나타냅니다.

Inkometer 1100 멀티 라인 디스플레이는 온도, 압착, 롤러 속도 및 테스트 시간을 보여줍니다. 압정 판독 값은 RS-232 포트, 통합 프린터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통계 보고서는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Inkometer는 ASTM D-4361에 기반한 네 가지 테스트 방법과 사용자가 구성 할 수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세부사항

· 잉크 점착성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 간단한 설정 메뉴가있는 디지털 키패드

· 4 ASTM D-4361 기반 사전 설정 방법

· 5 개의 사용자 지정 테스트 방법 생성 및 저장

· 최대 180 개의 택 판독 값 저장

· 사전 설정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속도 옵션

· 즉각적인 결과를위한 내장 프린터

· USB 포트를 통한 휴대용 데이터

· 포함 된 교정 분동

· 비상 정지 버튼

 

Tack은 그램 미터 단위로 보고되며 미리 결정된 필름 두께와 온도로 잉크 필름을 "작동"하는 데 필요한 토크를 나타냅니다.

 

잉크계 1100 다중 라인 디스플레이에는 온도, 압착, 롤러 속도 및 테스트 시간이 표시됩니다.

 

압착 판독값을 RS-232 포트, 통합 프린터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표준

ASTM D4361

*이전 잉크 계량 모델 : MBC, B-45, 101, 106, 110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