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필름투기도시험기]Thwing Albert의 걸리 덴소메타
본문 바로가기

투기도, 투습도/투기도 시험기

[필름투기도시험기]Thwing Albert의 걸리 덴소메타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해당 제품 및 기타 다이나모메타 관련 다양한 기술 상담을 해드리오니 하단 배너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Gurley Densometer

Gurley Densometer(걸리 덴소메타, 필름 투기도 시험기)는 시트형 물질(종이, 직물, 플라스틱 및 막박 등)의 다공성과 공기 투과성, 공기 저항을 측정하기 위한 표준 측정기입니다. 다양한 재료를 테스트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델을 소개합니다.

 

1. 표준 압력 덴소메타

덴소메타 테스트는 일정한 양의 공기가, 균일하고 가벼운 압력 하에서 표준 재료 영역을 통과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측정합니다.

공기압은 특정 직경 및 표준화된 무게의 내부 실린더에 의해 공급되어, 오일로 부분적으로 채워진 외부 실린더 내에서 자유롭게 유동하며 에어 시일 (air-seal)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샘플 재료는 원형 오리피스 면적이 1.0 (표준), 0.25 또는 0.1 평방 인치 (옵션) 인 클램핑 플레이트 사이에 고정됩니다.

 

2. 고압 덴소메타

고압 덴소메타는 표준압력 덴소메타와 유사하게 작동되지만, 25배 더 빠릅니다. 증가된 속도는 더 높은 공기압 (12.20인지 H2O)으로 인한 것이며, 공기량은 훨씬 더 적습니다. (2.5cc에서 30cc)

 

3. 모델 4320 timing 부착

Model 4320은 모든 걸리 덴소메타에 자동 및 수동 프로그램 옵션, 내장된 교정 프로그램 및 평균 및 표준편차 계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덴소메타의 정확성과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프린터 및 pc와의 인터페이스를 위해 RS-232 및 Centronics 출력이 가능합니다.

적용 

- 필터, 다공성 백 및 재료 테스트

- 공기 저항에 대한 절연 재료 테스트

- 정확한 양의 액체 흡수 측정을 위한 테스트 (잉크, 바니시, 사이징)

 

모델명

Gurley Densometer

산업

부직포, 종이, 플리스틱 필름

테스트 속성

공기 투과성

표준 목록

TAPPI T460, ASTM D-726-58 및 APPITA / AS 1301-420, BS 5926, CPPA D-14, ISO 5636/5,

D-202-77, SCAN P-19 및 P-53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