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클램프 릴리즈 툴클램프 : 고품질 자동차 제조의 핵심 부품
본문 바로가기

기타

클램프 릴리즈 툴클램프 : 고품질 자동차 제조의 핵심 부품

COVID-19라는 난관에도 불구하고, 품질 관리는 자동차 제조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공장 작업 현장 작업자 수가 줄면서,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기술 시스템 간의 많은 연결이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어떻게 보장 할 수 있을까요?

Servo 시스템, 연료 공급 시스템, 공기 흡입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차량의 많은 기술 시스템은 고품질 연결 부품이 필요한 호스를 통해 연결됩니다. 사소한 결함은 고장으로 이어지거나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차량이 운행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호스 시스템을 어떻게 고정시켜야 할까요? Ford, Volkswagen, BMW 또는 Daimler 자동차를 뜯어보셨다면 아마도 스프링 밴드 클램프가 그 해결책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특히,Pre-opened-pre-positioned (POPP) 클램프가 그 답입니다.

POPP 클램프

POPP 클램프는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표준 클램프입니다. 이는 온도 및 압력 변화에 영향받지 않고, 조인트가 누출 될 수 있는 일반적인 스크류 유형 클램프보다 성능이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POPP 클램프는 광범위한 작동 온도 및 압력에 걸쳐 안정적인 고정력을 제공합니다. 이 클램프는 사전에 장력을 받았기 때문에 클램프 '스냅'이 닫혀있어 호스를 피팅에 안정적으로 누수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이나 기름이 새는 것을 막고 호스가 분리되는 것을 막습니다. POPP 클램프는 고품질 차량을 생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은 이러한 연결이 안전하고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클램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조정 할 필요가 없으며 호스 및 피팅의 변화하는 특성에 지속적으로 적응해야합니다.

표준 이하의 클램프는 생산 속도를 늦추거나 차량에 대한 원치 않는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부정확 한 클램프 폐쇄의 결과에는 액체 또는 기체 매체를 사용하는 시스템의 누출, 심지어 치명적인 엔진 고장 및 막대한 손해를 보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OEM은 모든 POPP 클램프가 안전하고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Gusto는 올바른 호스 설치를 100 % 추적 할 수있는 유일한 도구입니다.”

 

 

지원 품질

내가 언급 한 Ford 및 Daimler와 같은 많은 회사는 Clavis의 솔루션을 사용중입니다. 시중의 다양한 조립 도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모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Clavis의 GUSTO POPP 클램프 해제 도구 는 다릅니다. 공구의 교체 가능한 v 헤드는 다양한 유형의 클램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GUSTO POPP 클램프 해제 도구는 3 축 자이로 스코프와 3 축 가속도계로 구성된 디지털 관성 측정 장치도 사용합니다. 이것은 클램프를 풀기 전에 작업자에 의한 공구의 저주파 움직임과 클램프가 빠르게 닫히기 때문에 발생하는 고주파 진동을 분석합니다.

 

 

"자동차 산업이 점점 더 디지털 도구에 의존함에 따라 Gusto가 수집 한 데이터를

이러한 디지털화 전략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Gusto POPP 클램프 도구는 모든 충격에 신호를 보내지 않습니다. 클램프가 성공적으로 닫 혔음을 감지 할 때만 보냅니다. 이 움직임을 측정함으로써, 힘과는 반대로, 도구는 클램프 사이즈와 독립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클램프 유형에도 적용가능합니다.

Gusto가 수집한 데이터는 수신기로 전송되어 점점 더 디지털화 된 품질 관리 시스템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Clavis의 혁신적인 Gusto POPP 클램프 도구가 차량 클램프를 효과적으로 닫는 데 단 0.3 초가 걸립니다. 각 클램프는 추적 성을 위해 기록 할 수 있으며 도구는 클램프 누락 또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오류 방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Gusto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자동차 제조업체와 제조업체는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무엇을 해야할까요?

Clavis는 고객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클램프 조립 및 설정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한국 공식 대리점은 세경하이테크입니다. 기술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