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밀봉 패키징 접착력 테스터 - Package Seal Strength Fixture
본문 바로가기

접착력/패키징 접착력 테스터

밀봉 패키징 접착력 테스터 - Package Seal Strength Fixture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blert 공식 한국 총판입니다.

구매 및 기술 상담은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 부탁 드립니다.

 


Package Seal Strength Fixture

Package Seal Strength Fixture(패키지 밀봉 강도 고정 장치)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밀봉 강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고유 한 샘플을 보유하기 위해 진공 전원 클램핑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응용분야 ]

- 컵 껍질

- 트레이 껍질

- 뚜껑 제거

- 씰 제거

- 씰 강도

 

 

 

 

 

 

소비자가 요거트 컵, 1 인분 식품 트레이 또는 약 컵과 같은 밀봉 된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시뮬레이션합니다. 패키지 씰 강도 고정 장치는 진공 전원 씰로 샘플을 제자리에 고정하고 상단 그립은 테스트를 실행하기 위해 씰을 고정합니다.

이 컵 씰 강도 고정 장치는 다양한 각도 (가장 일반적으로 45도 또는 90도 각도)로 작동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빠른 변경을 할 수 있도록 픽스쳐에 에칭 된 각도로 움직이기 위해 핸들을 쉽게 돌리는 것입니다.

 

이 고정 장치는 Vantage NX Universal Testing Machine 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진공 클램프는 모든 트레이, 컵 또는 보울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도록 맞춤 구성됩니다.

고정 장치를 사용하면 껍질 테스트의 작은 부분 만이 아니라 전체 씰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패키지 씰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표준 규격 ]

- ASTM F2824

 

 

 

 

 

소프트웨어 연동으로 심층 데이터 분석

MAP4 소프트웨어는 씰 강도를 평가하는 데 실시간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이는 ASTM F2824 *를 충족하는 씰 전체 길이의 일관성과 적합성을 평가하는 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픽스처는 식품 및 의료 포장 산업에 이상적인 컵과 트레이에서 뚜껑과 필름의 박리 / 밀봉 강도를 테스트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고정 장치는 Vantage NX Universal Testing Machine 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진공 클램프는 모든 트레이, 컵 또는 보울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도록 맞춤 구성됩니다. 고정 장치를 사용하면 껍질 테스트의 작은 부분 만이 아니라 전체 씰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패키지 씰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연성 껍질을 벗길 수있는 뚜껑이 있는 둥근 컵 및 보울 용기의 기계적 밀봉 강도 테스트용 ASTM F2824 표준 테스트 방법 참조

 

MAP4 소프트웨어는 씰 강도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실시간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이는 ASTM F2824 *를 충족하는 씰 전체 길이의 일관성과 적합성을 평가하는 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픽스처는 식품 및 의료 포장 산업에 이상적인 컵과 트레이에서 뚜껑과 필름의 박리 / 밀봉 강도를 테스트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