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 투습컵 ] Thwing Albert 사의 Vapormeter를 소개합니다 (Moisture Pervious Cups)
본문 바로가기

투기도, 투습도/투습컵(EZCUP)

[ 투습컵 ] Thwing Albert 사의 Vapormeter를 소개합니다 (Moisture Pervious Cups)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사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 문의는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Thwing Albert 투습컵

Vapometer (투습컵) 는 특수 용지 등급, 폴리에틸렌, 건축 자재, 가죽, 내후성 의류, 비닐, 포일, 라미네이트 및 기타 얇은 시트 재료와 같은 시트 재료의 수증기 투과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투과성은 재료가 방습인지 또는 수증기의 투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Vapormeter 사진

 

Thwing Albert사의 투습컵에는 네오프렌 개스킷 2개와 테플론 씰을 사용한 기계적 밀봉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다양한 온도 또는 상대 습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조건에서 제품 성능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물 또는 건조제가 용기의 바닥에 놓입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네오프렌 개스킷 사이의 나사 플랜지 링으로 시편을 빠르게 밀봉하고 대기를 제어하는 ​​테스트 챔버에 배치합니다. Vapor의 loss 또는 gain은 일정 기간 동안 서로 다른 간격으로 샘플의 무게를 기록하여 측정됩니다. 컵은 다른 샘플을 쉽게 추적 할 수 있도록 시리얼 번호가 부여됩니다.

 

투습도 시험기

 

68-3000 Vapometer EZ 컵

Vapometer Cup은 경량 알루미늄 컵과 시험편을 고정시키는 테플론 씰이있는 네오프렌 개스킷이있는 알루미늄 스레드 플랜지 링으로 구성됩니다.

이 제품은 가장자리 누출을 제거하고 개스킷 사이에서 시편을 빠르고 안전하게 밀봉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 됐습니다. 나사산 상부 알루미늄 플랜지를 제자리로 꼬아서 시편을 쉽게 적재하고 제 위치에 밀봉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불필요하게 개별 나사를 조일 필요가 없습니다!

Vapometer (2.9375 인치 직경)의 정확한 샘플은 원형 스틸 다이 (2.9375 인치 직경)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개요

· 국제표준 : ASTM ASTM E96, TAPPI T464, T448, DIN 53122, ISO 12572

· seal 수동 밀봉

· 최대 3mm (1/8 인치) 두께의 샘플 테스트

· 직경 : 63.5mm (2.5 인치)

· 깊이 : 50.8mm (2.0 인치)

· 무게 : 153.4 그램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Thwing Albert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투기도, 투습도 > 투습컵(EZCU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습컵] SAE J2665용 EZ-Cup VAPOMETER  (0) 202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