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POPP(Pre-Opened-Pre-Positioned) 클램프, 클램프 릴리즈 툴
본문 바로가기

기타/클램프 릴리즈 툴

POPP(Pre-Opened-Pre-Positioned) 클램프, 클램프 릴리즈 툴

POPP (Pre-Opened-Pre-Positioned)클램프란 무엇일까요?

 

POPP(Pre-Opened-Pre-Positioned) 클램프, 스프링 밴드 클램프 또는 Constant Tension 밴드 호스 클램프는 광범위한 작동 온도와 압력에 걸쳐 일정한 클램핑 힘을 제공하는 자체적인 텐션을 가진 클램프입니다.

 

POPP 클램프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강화 스프링 밴드 스틸로 만든 자체 밀봉 부품입니다. 거의 일정한 클램핑 힘으로, 호스 및 피팅의 변화하는 특성에 지속적으로 적응하여 액체 또는 가스 매체를 사용하는 모든 시스템에서 누출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POPP 클램프는 적절한 채결력이 클램프를 닫고, 호스 피팅에 있어서 신뢰도 높은 누출 방지 연결을 보장하도록 사전에 텐셔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클램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조정할 필요가 없으며, 간단하고 안전하며 빠른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램프는 어디에 사용될까요?

 

POPP 클램프 또는 사전 개방 SBC는 자동차 산업에서 고품질 차량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클램프는 엔진 내에서 냉각수 회로 및 가열 회로, 서보 시스템, 연료 공급 시스템, 흡기 시스템, 차지 에어 시스템의 호스 넥 연결부에 대한 안전하고 유지보수가 필요 없게 밀봉시킵니다.

 

클램프를 호스 접합부에 장착한 후에는 더 이상 시간에 따라 클램프를 다시 돌리거나 재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나사형 클램프는 온도 및 압력 변화를 보상하지 않으며 접합부 누설이나 심할 경우 분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스프링 밴드 클램프는 전 세계의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냉각수 연결부 밀봉에 사용하는 표준입니다.

 

Automotive Engine Application

- Fuel

- Return Line

- Charge Air

- Power Assisted Steering

- Air Intake

- Heating

- Thermostat

- Cooling

GUSTO POPP 클램프 해제 공구

 

GUSTO POPP 클램프 해제 도구는 3축 자이로스코프와 3축 가속도계로 구성된 디지털 관성 측정 장치를 사용합니다. 클램프를 해제하기 전에 작업자가 공구의 저주파 이동과 클램프가 급속하게 닫히면서 발생하는 고주파 진동을 분석합니다. 데이터는 기록되고 진동수가 분석되어 클램프가 채결 위치로 이동되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8kHz의 주파수에서 판독치를 사용하여 약 0.07초만에 IMU 데이터를 분석, 도출합니다.

주황색 선은 클램프가 닫히는 지점을 나타냅니다.

조작자에 의한 공구의 저주파 이동과 공구의 고주파 진동을 분석하여 클램프가 올바르게 해제되었는지 툴이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각 GUSTO 팩은 옵션으로 라이트 스택이 있는 GUSTO 툴, 충전기 및 수신기로 구성됩니다.

GUSTO 툴은 배터리 상태 및 채널 정보를 포함하는 데이터 스트림(UHF)을 3초마다 전송함으로써 수신기와 한 세트입니다.

수신기 특징 :

안전정인 무선 링크를 나타내는 'tool-present' LED

플랜트 품질 컴퓨터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한 오류 방지 출력 (GUSTO 툴에 의해 설정된 각 차량의 추적성을 제공)

툴 작동 여부, 배터리 부족, 클램프 해제 신호등 출력하는 광신호

16 개의 가용 채널 (UHF).

 

카타로그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