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DILLON 케이블 텐션메타를 사용해 셀 타워 안전 점검을 진행하는 사례
본문 바로가기

장력/케이블 텐션 메타

DILLON 케이블 텐션메타를 사용해 셀 타워 안전 점검을 진행하는 사례

세경하이테크는 DILLON사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구매 및 기술상담 문의는 하단 네임카드를 참조해주세요.


 

 

타워 건설, 공학, 점검, 유지 보수 및 개조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 업체로서, Branat Construction은 그들이 작업하는 세포 타워가 엄격한 산업 및 안전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Dillon Quick Check 케이블 텐션메타를 선택하여, 가이 와이어의 팽창력을 간편하고 정확하게 측정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안전 및 건강 향상을 위한 케이블 장력 측정기

지난 30년 동안 무선 및 방송 통신 수요의 증가로 통신 타워 건설 및 유지 보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타워 높이가 1000 피트 이상 또는 2000 피트 이상에 이르는 경우, 그들이 구조적으로 견고해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이 와이어로 알려진 장력 케이블은 세포 타워와 같은 자유로운 구조에 안정성을 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가이 와이어 한쪽 끝은 구조물에 연결되고 다른 한쪽은 기둥 또는 타워 기초에서 일정한 거리에 고정됩니다. 대각 가이 와이어의 팽창력은 구조물의 압축 및 휘거 및 구조의 추가 지지력을 제공하여 구조물이 바람 또는 돌출 구조물의 무게와 같은 측면 하중을 견딜 수 있게 합니다.

 


통신 산업 협회 (TIA) 표준을 준수하기

Branat Construction의 부사장 Adam Fear는 "타워가 통신 산업 협회 (TIA)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이 와이어 장력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타워에 대한 공학적 구조 분석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종종 가이 와이어 장력을 조절함으로써 타워를 수용 가능한 용량 내로 가져올 수 있으며 구조물에 추가 강철을 추가하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DILLON QUICK CHECK 텐션메타는 가이 와이어 장력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해야 하는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이 장력 측정기는 케이블에 놓여 측정을 수행하고 5초 이내에 제거할 수 있으며 복잡한 조회 표나 변환 차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또한 퀵 체크 메모리에 저장된 20가지 사전 보정된 와이어 크기 및 유형 중에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프로세스를 크게 가속화합니다. 실시간으로 현재 및 목표 팽창력 제어 한계를 명확히 보여주는 그래픽 디스플레이의 추가로 라인 팽창력 설정이 매우 빠릅니다.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위한 Quick Check 케이블 장력 측정기

Adam은 덧붙여 말했습니다. "DILLON Quick Check는 이 산업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이며 가이 와이어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가지고 있습니다. 가이 와이어 장력을 조절하는 중이라면 장력을 실시간으로 화면에서 확인하여 턴 버클을 조절할 때 화면에서 장력이 실시간으로 떨어지거나 증가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해당 장비를 사용하면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Branat Construction 소개: 

Branat Construction은 검사, 타워 개조 업그레이드, 타워 유지 보수 및 완전한 사이트 구축 분야에서 많은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모든 타워 소유자의 표준에 따라 수행되었으며, American Tower, Crown Castle, US Cellular, SBA Communications, Grain Communications, T-Mobile, Verizon, Duke Energy, AT&T, NC Highway Patrol 및 지역 및 연방 정부 관할 구역을 포함한 타워 소유자들의 표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경하이테크는 DILLON 공식 한국 대리점입니다. 20년 이상 축적된 측정기 컨실팅을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기술 상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로 연락 주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